최신 액티비티

야에세초의 풍요로운 자연을 체감하면서 경치를 즐기고 약간의 스릴을 만끽하거나 역사 문화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야에세초 가이드와 호로호로 숲
산책로 트레킹!

불과 600m의 산책로에는 100종류 이상의 식물이 자생하고 있어, 많은 생물을 만날 수 있는 귀중한 생명의 숲입니다.
초목이 흔들리는 기분 좋은 소리와 바람 속에서 산책하다 보면 가까워지는 파도 소리…
실제로 숲에서 바다로 빠져나갈 수 있습니다.

한타반 숲 트레킹 투어

‘한타’는 ‘위험’, ‘반’은 ‘벼랑’을 뜻하며, 하늘의 절경과 지하의 미궁을 걷는 트레킹 투어입니다. 해당 코스인 ‘구시카미 다타나 지구대’는 깊이 12m의 바위틈이 미궁처럼 펼쳐진 일본 제일의 카르스트 지형으로, 야에세초가 일본은 물론이고 전 세계에 자랑할 수 있는 유력한 관광 자원입니다.

열대 카르스트

야에세의 역사를 둘러보는 투어

중세 성(구스쿠)터와 구석기시대 미나토가와 피셔 유적을 둘러보는 투어입니다.
야에세초의 사적과 절경을 둘러봅니다.

자유롭게 둘러보는 시사 코스

마을 안에 있는 석조 사자를 둘러보는 코스 맵입니다.
현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석조 대사자를 꼭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야에세초의 개요

【위치】

야에세초는 오키나와현 본섬 남쪽에 있으며 구역은 동서로 약 6.6㎞, 남북으로 약 9.1㎞, 총면적은 26.96㎢입니다.
마을 동쪽은 난조시, 서쪽은 이토만시, 남쪽은 태평양, 북쪽은 하에바루초와 도미구스쿠시에 인접해 있습니다.
또한 현의 중심 도시인 나하시와 가깝고 마을의 북단은 현청에서 약 4.7㎞, 관공서(본 청사)까지는 약 7㎞이며 동서로 국도 331호, 남북으로 국도 507호가 지나고 있습니다.

【야에세초의 탄생】

2006년 1월 1일, 고친다초와 구시카미손이 합병해 ‘야에세초’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고친다초와 구시카미손은 1908년의 오키나와현 도서정촌 제도에 따라 ‘고친다손’, ‘구시카미손’으로서 탄생해 수많은 역사를 새기며 발전해 왔습니다

야에세초의 꽃: 금잔화
야에세초의 나무: 류큐 흑단나무
야에세초의 꽃나무: 종벚나무
야에세초의 물고기: 날치

교통 정보

야에세초 오시는 길
‘나하 공항’에서 ‘일반사단법인 야에세초 관광물산협회’까지

<자동차, 택시의 경우>

소요 시간: 35분 (※도로의 혼잡 상황에 따라 소요 시간은 변동됩니다)

<버스의 경우>

(1) 나하 공항에서 유이레일을 타고 나하 버스 터미널로 간다. “나하 공항역”에서 유이레일 승차→“아사히바시역” 하차
(2) “아사히바시역”에서 도보로 “나하 버스 터미널”로.
나하 버스 터미널은 “나하 오파” 쇼핑몰 1층에 있습니다.
머리 위로 보이는 “나하 오파” 간판을 찾으시면 됩니다.
(3) “나하 버스 터미널”에서 “야에세초 관광물산협회”로
나하 버스 터미널에서 ‘류큐 버스 50번’ 승차→“구시찬 버스 정류장’ 하차
소요 시간: 53분 (※기준 시간입니다)